필요한 정보들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장기윤, 서희재, 신주경, 정우혁

주인장 동엽마미 2023. 8. 10. 16:24
반응형

우아한 제국은 2023년 8월 7일부터 방영 중인 KBS 2TV 일일 드라마입니다.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장기윤(배우 김진우), 서희재(배우 한지완), 신주경(배우 한지완), 정우혁(배우 강율)등 주요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우아한 제국 장르 : 가족, 로맨스, 복수
  • 우아한 제국 방송날짜 : 2023년 8월 7일 ~ 2024년 1월 5일 (총 100부작)
  • 우아한 제국 방송시간 : 매주 평일 저녁 7:50 ~ 8:30
  • 우아한 제국 연출, 극본 : 연출 박기호, 극본 한영미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우아한 제국 줄거리

그녀는 세상에 대한 믿음을 가진 여성이었다. '열심히, 착하게 살면 결국 좋은 결과가 온다'는 그녀의 신념은 그동안 빛나는 경력과 아름다운 가정으로 이어졌다. 그러나, 불의의 일격! 그녀의 모든 것이 무너지기 시작했다.

 

"왜 나만? 세상은 과연 공평한가? 그렇다면, 나의 복수는 정당하다."

 

명예와 가정, 그리고 믿음을 모두 잃은 그녀는 이제 새로운 무기를 선택한다. 그것은 복수의 불꽃! 순탄했던 삶이 반전의 굽힘 없는 롤로코스터가 되어버린 지금, 그녀는 자신을 덮쳐온 어둠에 맞서기로 결심한다.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그녀를 둘러싼 복잡한 음모와 치밀한 계획을 통해 그녀는 차츰 진실의 펴즐을 맞춰나간다.

 

"세상이 나를 속였다면, 나도 세상을 속일 수 있다!"

 

눈앞의 적들에게는 그녀는 차가운 복수의 여신, 그러나 그녀의 복수는 그저 그녀의 상처를 치유하는 시작일뿐.

 

끝에서야 그녀가 진정 원하던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는 스토리! 스릴만점의 진실 게임이 펼쳐진다.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우아한 제국 다시보기

우아한 제국 드라마를 놓치셨다면 지금 바로 웨이브에서 다시보기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1. 장기윤 (남 ,37세) 배우 김진우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외모, 재력, 명성. 그는 모든 거슬 갖춘 남자였다. 그러나 그의 퍼펙트한 표면 아래 숨겨진 건 타인들에게는 미처 드러나지 않은 민낮이었다. 타고난 야심과 어릴 적 아버지로부터 받은 상처로 인해 그의 마음은 점점 굳어만 갔다. 그에게 중요한 것은 단 하나, 그 자신뿐이었다.

 

아내 주경은 그의 흔들림 없는 계획에 한 뼘도 어울리지 않았다. 그녀는 아버지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똑똑한 두뇌로 그를 능가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에게 딸 수아 만큼은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소중한 존재였다. 하지만, 그 소중한 존재마저 그의 꿈을 따라가야만 했다.

 

사랑이란? 그에게 사랑은 단지 자신의 목적을 위한 계산 도구일 뿐이었다. 사랑을 앞세운 그의 모든 행동은 차갑게 계산되었고, 누구도 그의 의도를 읽지 못했다. 그런 그에게 삶은 단순한 계단처럼 보였다. 계속해서 올라가기만 해야 했다. 그러나 그의 목적지에 도달했을 때, 그를 기다리는 것은 예상치 못한 깊은 어둠뿐이었다.

 

2. 서희재 (여, 35세) 배우 한지완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스즈키 미하루, 재일교포 대기업 스즈키 그룹의 유일한 상속녀로 그녀의 어깨에는 10조의 거대한 자산이 매달려 있다. 그러나 그녀에겐 더 귀중한 것이 있었다. 그것은 자신의 뿌리와 가족 사이의 두려운 비밀이었다.

 

한국을 찾은 미하루는 자신과 닮은 듯한 신주경을 만나게 된다. 그들의 운명은 마치 책에서나 볼 법한 신비로운 연결고리로 펼쳐진다. 그러나 그런 운명마저도 주경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끊어진다.

 

미하루는 그 비극적인 상실 속에서 주경의 전 남편, 장기윤과의 연결고리를 발견하다. 그녀의 섬세한 감성은 장기윤의 상처를 어루만져주며, 그의 마음 속 깊은 곳으로 스며들기 시작한다. 그러나 이 강력한 유혹은 단순한 사랑만을 위한 것이 아니었다.

 

장기윤의 삶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그녀의 복잡한 계획과 스즈키 그룹의 교포 대기업과의 연결고리, 그리고 두 가족 사이에 숨겨진 미스터리한 비밀. 이 모든 것이 한데 얽히며, 미하루의 진정한 목적과 그녀를 움켜잡는 숨겨진 과거가 조금씩 그러나게 된다. 

 

이제, 스즈키 미하루의 진짜 모습과 그녀를 둘러싼 거대한 음묘를 풀어내기 위한 미스터리한 여정이 시작된다!

 

3. 신주경 (여, 35세) 배우 한지완 

 

 

자신만의 빛으로 주변을 밝히는 여자, 그녀의 이름은 지은. 그녀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늘 최선을 다하며, 모든 일에 손을 대면 확실하게 해내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의 따뜻한 웃음과 포근한 가슴으로 주변 사람들은 언제나 힐링을 받았다.

 

보육원에서의 어린 시절은 여러 가지 어려움과 상처로 가득했지만, 그런 경험은 그녀를 더욱 강인한 여자로 만들었다. 첫사랑이엇던 기윤과의 결혼, 그리고 딸 수아의 탄생은 그녀의 삶에 작은 기적이었다. 하지만 그 행복은 오래 지속되지 않았다.

 

기윤의 외도, 그리고 자신에게 씌운 살인의 누명. 그러나 지은은 굴하지 않았다. 그녀는 끝까지 딸 수아를 지키기 위한 전쟁을 준비했다. 그 도중, 기윤의 미처 알지 못했던 진심이 밝혀진다. 그것은 지은을 죽이려는 음모였다. 그 음모에 어린 동생 예경이가 휘말리면서 삶은 또 다른 비극을 맞이한다.

 

자신과 주변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복수의 길을 택한 지은. 그녀의 결단은 그녀만의 정의를 찾아내기 위한 여정이 되었다. 그 여정에서 그녀는 사랑, 우정, 그리고 복수의 가치에 대해 깨닫게 된다.

 

4. 정우혁 (남,29세) 배우 강율

 

 

그녀의 웃음, 그녀의 눈물, 그리고 그녀의 떠나는 그림자... 그에게는 모든 것이 처음이었다. 사랑이라는 미지의 세계가 그의 마음을 조용히 채워갔다.

 

자신을 홀로 힘들게 키운 엄마의 꿈을 깨드리는 것은 가슴 아팠지만, 그 자신의 마음속에 숨겨진 뜨거운 꿈을 포기할 수 없었다.

 

새롭게 도전한 무대위 인생에서 찾아온 운명의 사람, 신주경. 그녀에 대한 그의 마음은 거센 폭풍 속의 등대와 같았다. 주경이 고통 받을 때, 그녀의 곁을 스치는 바람조차 거슬리지 않게 해주고 싶었다.

 

그가 원한 것은 큰 꿈이나 명성이 아니었다. 그저 그녀와 함께하는 시간, 그 순간순간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었던 것뿐. 그의 사랑은 그녀를 향한 끝없는 기다림이었다.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관계도

우아한 제국 중요인물들의 관계도를 만들어 봤습니다.

 

과연 희재오 주경이는 단지 친구일뿐일까요? 너무도 닮은 외모를 가진 두사람. 쌍둥이라면...

희재는 왜 기윤이에게 나타났을까요? 기윤이를 향안 희재의 관심은 진심일까요?

 

 

우아한 제국 하이라이트

 

 

반응형